본문 바로가기

AppCookr 인기 App 소개

앱쿠커로 만들어진 "크리스찬 라디오"가 "뉴스파워"라는 미디어에 소개 되었습니다.


지난해 앱쿠커를 통해서 만들어진 "크리스찬 라디오"를 소개하고 있는 앱 기사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.
기사원문: http://www.newspower.co.kr/sub_read.html?uid=16881&section=sc2&section2=



어플로 ‘CCM’과 ‘설교말씀’까지 듣는다.
어플 ‘크리스챤 라디오’, CCM에 국내외 유명 목사의 메시지까지 청취 가능해 

▲ 어플'크리스챤 라디오', CCM에 국내외 유명 목사의 메시지까지 청취 가능해 바쁜 현대인에게 간편하게 다양한 영적 공급이 이뤄질 수 있는 필수     ©뉴스파워 홍진우
‘화가 나고 짜증이 나기도 한다.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고 싶은데 그렇게 하기가 쉽지가 않다. 매일 매일 죄만 짓고 사는 것 같다. 감사함보다 불평이 먼저다. 마음이 온전치가 않다. 하루하루 영이 메말라 가는 것 같다. 영적인 공급이 부족하다.’ 

크리스챤들이 세상 속에서 예수님의 모습과 같이 ‘크리스챤’답게 살아가는 일은 여간 쉽지 않은 일이다. 작정하고 기도도 해보지만 감정이 앞서기 일쑤라 넘어지고 또 다시 넘어진다. 그럴 때 마다 선곡되는 CCM을 손쉽게 들을 수 있고 국내외 유명 목사들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어플이 있다. ‘크리스챤 라디오’는 CCM 라디오 방송과 국내외 목사님 설교, QT와 칼럼과 같은 컨텐츠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.

CCM 라디오 방송으로는 ‘김승미 박경훈의 테마 CCM’, ‘와우 CCM 인터넷 방송’, ‘예수전도단 화요모임’, ‘한마음라디오’등이 있어 주파수를 맞춰가며 라디오를 듣듯이 CCM을 선택 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. 

또 온누리 교회 하용조 목사를 비롯해 사랑의 교회 오정현 목사 지구촌교회 이동원 목사 왕성청년교회 길자연 목사등 국내 유명 목사의 설교말씀과 Hillsong Church 등 국외 유명 교회의 메시지도 터치 한번으로 누릴 수 있어 크리스챤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. 

‘크리스챤 라디오’는 무료이며 앱스토어(아이폰), 티스토어(안드로이드 폰)에서 다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. 

이 밖에도 '기독교 IPTV', '순복음교회' 어플등도 국내 유명 목사들의 메시지 전달과 함께 큐티까지 할 수 있게끔 하고 있어 크리스챤들의 신앙생활을 더욱 풍성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.

'AppCookr 인기 App 소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리스찬 라디오  (0) 2011.03.21